< 2024학년도 전기 대학원 실험실습비 사용계획서 작성 및 정산 방법 안내 >
2024학년도 전기 대학원 학과별 실험실습비 집행을 다음과 유의사항을 필히 확인하시고 실험실습비사용 후 정산서류를 대학원 교학팀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다 음 -
1. 학과별 실험실습비 배정액: 주임교수 교내 전자우편으로 발송(2024.04.08.)
2. 정산서류 제출 기한: 2024. 7. 5.(금)
※ 실험실습비는 서류접수 후 교학팀에서 검토하여 수시 입금처리하오니 정산서류 제출 기한을 필히 지켜주시기 바랍니다.
3. 제출 방법
- 가. 직접 제출(본관 3층 3156호실 대학원 교학팀)
- 나. 자료제출함 제출(경로: 대학원 홈페이지 → 양식함 → 자료제출함)
※ 제출명: [00학과] 대학원 실험실습비
※ 자료제출함 제출의 경우, 완료 후 확인전화 바랍니다.
4. 실험실습비 사용기간: 2024. 3. 4.(월) ~ 6. 21.(금) 학기 중 사용
실험실습비 사용대상: 일반대학원 재학 중인 대학원생의 실험실습에 필요한 소모품 구입 또는 운영비 사용
5. 정산 요청 시 제출서류
(※[서식1호]실험실습 운영계획서-실험실습 담당교수가 작성하여 학과주임교수에게 제출,학과에서 보관)
1) [서식2호]학과회의록-학과주임교수 작성
2) [서식3호]실험실습 사용계획서-학과주임교수 작성
3) [서식4호]실험실습 사용계획서-담당교수 개인별 작성
4) [서식5호]소모품 검수·인수증-담당교수 개인별 작성
5)견적서
-100만원 초과:견적서3부(2개 이상 업체의 비교견적서 첨부/인터넷견적서 불가)
*단가계약품목,생협에서 구매 시 비교 견적서 제외,100만원 이하 견적서 생략(2022.10.11.개정)
*인터넷 구매 시 상세거래내역 화면캡처(규격,품목,금액,배송완료,결제정보 등 포함)로 견적서 대체
6)세금계산서,매출전표(법인카드),현금영수증(사업자 지출증빙용)등 지출 증빙서류
7)실험실습비를 운영비로 사용하였을 경우 증빙자료 첨부(참가명단,행사일정표 및 사진 등)
※정산서류 날짜,날인 기재여부 필히 확인
*실험실습비 사용 유의사항 및 관련양식을 필히 확인하시고 집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*물품 구매시 단가계약업체 확인 후에 구매하시기 바랍니다.
*비용 절감을 위해 부득이하게 일반용품 인터넷 구매를 권장합니다.
※문의: 230-6401
첨부 1. 2024학년도 전기 대학원 실험실습비 사용 관련 유의사항 및 양식 1부.
2. 00학과 학술세미나 및 자격증 참가비지원 명단 1부.
3. 단가계약 품목 현황(23.12.18) 1부. 끝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