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4년 8월 졸업예정자
[석·박사학위 신청논문 심사 및 결과제출 안내]
★붙임파일을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.
1. 논문심사 진행[심사위원(장) 및 지도교수 주관] *학과 자체 시행
- 석사: 2024. 5. 2.(목)~2024. 5. 31.(금)
- 박사: 2024. 5. 2.(목)~2024. 6. 28.(금)
※심사결과표에 작성하는 일시는 반드시 논문심사 진행기간으로 작성되어야함
2. 합격논문 및 서류 제출기간 [기한엄수] (대학원 교학팀으로 합격논문 및 서류제출)
- 석사: 2024. 6. 3.(월)~2024. 6. 10.(월)
- 박사: 2024. 7. 1.(월)~2024. 7. 8.(월)
▶접수시간: 9시-5시 (12-1시는 점심시간으로 접수불가)
3. 제출서류 (☆붙임1 필독 파일 반드시 확인).
▶ 서류 미비 시 접수 불가
※주의사항
◎ 최종 심사완료 후 논문제목이 변경된 경우에는 지도교수가 수정하여야 함.
[IC21 교수용 통합시스템 로그인→교육→종합시험관리 및 논문지도→대학원 논문계획서 심사결과요지서등록에서 논문제목(국문/영문)수정]
▷ 시스템상 논문제목과 최종논문(제본)의 국문/영문 제목이 불일치시 접수 불가
◎박사학위 취득자는 학위기에 논문명이 표기되므로 수정사항이 발생 할 경우 필히(국문/영문) 수정하여야 함.
※ 학위논문 작성법 및 자주묻는 질문은 해당 게시물 확인 바랍니다.
- 2024년도 8월 졸업예정자 학위논문 작성법: https://u.chosun.ac.kr/csu/4O1RU64VDH/ul.do
- 석.박사학위 심사논문 관련 자주 묻는 질문: https://u.chosun.ac.kr/csu/p277FxwmAQ/ul.do
붙임 1. 석.박사학위 논문 심사 및 결과제출 안내
2. 석사논문심사결과표 및 요지서
3. 박사논문심사결과표 및 요지서
4. 외부심사위원승낙서/개인정보이용동의서
5. 석.박사 학위논문 온라인 제출 안내
6. 턴잇인 유사도 검사 학생용계정 메뉴얼
7. 학위 논문 유사도 검사결과서(20% 이상만 제출)
8. 석박사 학위논문 온라인 제출에 대한 꿀팁